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종류 메뉴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후기

오늘은 아들 생일이라서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케이크를 사왔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워낙유명하죵.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와는 뭔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케이크 맛.


진열되어있는케이크 이외에도
다른케이크 되는지여쭈어보면
해동하지않은거 꺼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조각케이크 들도 여러가지가 있고
떠먹는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어요.



원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케이크를
사려고했는데
아들이 몽블랑 보늬밤케이크가
신기하게생겼다며 궁금하다고해서
사봤어요.

몽블랑케이크 34000 원.




생일파티후 케이크를 먹어보았어요.

초등학생 아들의 생일파티.



일단 몽블랑 보늬밤케이크에대해
설명해드릴께요.

 

몽블랑 보늬밤케이크 는 2020년 가을에
출시된 케이크에요.
보늬 라는 말은 나무열매속의 얇은 껍질을
뜻하는 말로 순우리말 입니다.
몽블랑 보늬밤케이크 는 밤의 속껍질을 남겨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보늬밤을 이용해만든 케이크에요.

보늬밤을 넣은 진한밤크림에 치즈크림이 들어있고 아래부분은 산딸기잼과 바삭한
머랭쿠키가 샌드되어 풍성한 식감을 얻을수있어요.
여기까지가 투썸플레이스의 보늬밤케이크
설명이고요
제가 실제로 먹어본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안에가 무척 궁금했는데요.
이것저것 여러가지가 들어있는 모습이긴
하더라구요.
윗부분을 먼저 맛을 봤는데
음.....이게무슨맛이지?
니맛도내맛도아닌....
더 먹어봤는데
밤크림이 느끼하더라구요.
아이는 맛있게 먹더라구요.

평소먹던 케이크와는 전혀다르고
정말 특이했어요.

느끼하다 싶을때쯤
다행히 아랫부분에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한
뭔가가 나왔고 산딸기잼이 나와서
다행히 끝까지 한조각을 먹었어요.
아랫부분은 맛있어요.

두조각은 못먹을듯싶네요.
밤크림이 호불호가 있을듯해요.

투썸의 모든 케이크 맛있게 먹었는데
몽블랑 보늬밤은 .....재구매는 안할듯..
역시 스테디셀러인 메뉴를 사는게
제일 안전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