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내돈내산후기

오늘은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밀키트로
요리해본 후기를 전해드릴께요.

마이셰프 찹스테이크에요.
냉장보관이고 2인분의 양이에요.



밀키트안에는 양파, 파프리카, 통마늘., 브로콜리, 파인애플, 소고기, 허브솔트, 올리브유, 소스가
들어있어요.
모든재료가 들어있기때문에 간편해요,

저는 소고기 200g과 파프리카 반개를
추가해주었어요.



먼저 야채는 물로 한번 세척해주세요..세척이되어있지만 가볍게한번더
씻어주는게좋아요.



 

소고기는 핏물을 키친타올로 두드려제거하고
밀키트 케이스에 마리네이드를 해주세요.
설거지거리 따로 만들지말고 밀키트케이스에^^
허브솔트와 올리브유를 약간넣고 조물조물
해주세요.

마리네이드 란?

고기나 생선을 조리하기전에 미리 간이베게하거나
부드럽게하기위해 재워두는 향신료나
액체를 뜻해요.
소고기는 마리네이드를 해야 부드러워요.

저는 고기를 살짝 더 추가했어요.






통마늘은 저며서 편으로 썰어주세요,
편마늘을 동봉되어있던 올리브유 1/3을 넣고
볶아주세요



야채를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고기를 넣고볶아주세요.


고기를 볶다가 겉면이 익으면
소스를 부어서 함께 볶아주세요.




찹스테이크가 완성되었어요.
접시에 담아내고 저는 또띠아에
싸먹기위해 또띠아도 준비해주었어요.

또티아를 4등분해서 잘라서
함께준비해주세요.

야채와 고기를 같이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먹는재미도 있고 더 맛있답니다.
초딩 아들도 이렇게 싸먹는걸 좋아해서
저희집은 찹스테이크 먹을때 늘
또띠아와 함께 먹어요.

마이셰프 찹스테이크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