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LG오브제 3종 워시타워, 광파오븐, 스타일러 견적및가격공개

2021년 1월에 LG오브제 워시타워, 광파오븐, 스타일러를 구매하였어요.
제가 산 가격과 견적후기를 알려드릴께요.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광파오븐, 스타일러를 사기위해 동네 LG베스트샵과 하이마트에
견적을 받으러 다녔었어요.

동네에서 받은견적을 먼저 알려드릴께요.
롯데하이마트에서는 3종에 429만원
LG베스트샵에서는 3종에 399만원이었어요.


더 싸게 사기위해 여기저기 알아보았는데요.
가전제품은 오픈하는곳이 제일 싸다고해요.
오픈 할인이벤트가 많거든요
그래서 남편이 지방의 하이마트에서
오픈세일로 할인을 많이해준다고
알아보았는데 너무 멀어서 못사는거아닌가했는데
다행히 비대면으로 결제가 가능하다고해서
방문없이 LG오브제 세트를
구해할수 있었어요.



최저가공개
LG오브제 워시타워, 스타일러, 광파오븐, 프라엘초음파클렌져 까지 총 4종을
341만원에 최종혜택가격으로 구매했어요.

700만원 결제후 롯데 엘포인트받고 캐쉬백등
다 차감하면 체감결제액 341만원이에요.

너무 좋은가격에 잘 사서 주변에서도
문의가 많이 오더라구요.

LG오브제 워시타워 일체형

LG오브제 스타일러 미스트그린색상
LG오브제 광파오븐 미스트베이지
LG프라엘 초음파클렌져


하이마트 오픈준비하는동안 사전예약으로
구매한거라 아주 좋은가격에 구매할수있었는데
다만 배송은 시간이 좀 걸렸어요.


오브제는 색상이 아주 고급스럽게 나왔어요.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서 다른건
들어오지도않고 오로지 오브제만
사려고 견적을 받으러다녔었어요.


최신형이고 디자인이 너무예뻐서
인기가 가장 많더라구요.

가전구입할때는 반드시 오픈하는곳을 찾아라!
가전을 구입할때는 오픈하는곳을
꼭 찾아다니세요.
가장 할인폭이 크고 이벤트를 많이해요.

그리고 구매사은품으로
에어프라이어와 그릇세트를 받았어요.

저의 오브제세트의 구매처가 궁금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