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청정원 더커진 동그랑땡 내돈내산 후기 동그랑땡 전 추천

오늘은 청정원 더 커진 동그랑땡을
먹어보았어요..에어프라이어를 사용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역시 전은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부쳐야 제맛이나죠.



국내산 돼지고기와 8가지 야채를
큼직하게 썰어넣은 프리미엄 동그랑땡제품.

에어프라이어조리시
180도 예열후 10분조리
저는
후라이팬조리로했어요.


계란을 풀고 동그랑땡을 계란옷을
입혀주세요.



지글지글 중약불에서 익혀주세요.
저는 냉동전을 부칠때 꼭 계란옷을
입혀요. 직접 부친것같은효과도 있고
계란옷을 입히면 더 맛있고 더 예뻐요.



완성이 되었어요. 식초와 간장 청양고추로
간장소스만들어 놓아주고
동그랑땡을 동그랗게 플레이팅해주었어요.



먹어보니 정말 맛있어요.
비비고 동그랑땡 자주 사먹는데
비비고꺼보다 훨씩 도톰하고
육즙이 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청정원 더커진 동그랑땡으로
앞으로 계속 사다먹으려구요.
진짜 안에가 촉촉하고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간도 딱맞고
너무 맛있어요.
청정원 더커진동그랑땡 강력추천합니다.
명절이나 제사때 계란옷 부쳐서
올리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막걸리안주로도 딱입니다.




직접 만든것처럼 재료도 알차고
야채도 잘보이고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