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DMT크림/보습 수분 크림 추천/내돈내산


피지오겔 검색을 하시면 가장 유명한 제품이
바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
줄여서 DMT크림이에요!
제가 2년동안 사용한 후기를 전해드릴께요.


보습력, 지속력이 정말 뛰어난 크림이에요.

저도 면세점에서 항상 쟁여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이제 해외나갈일이 없어져서
피지오겔 코리아 공식몰 에서 구매했어요.

10%할인쿠폰과 무료배송이어서
만족스러운 가격에 주문했어요.

혜택이 많아서 가입해서 구매했어요.
정품이라 믿을수있고 사용기한도 2년 9개월후까지인 제품이 왔더라구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테라피 페이셜크림150ml
와 75ml 세트에 특별증정품 로션50ml도 받았어요.
이렇게 다 해서 36000원이에요.
일반 화장품 크림용량 생각하면 정말 싼금액이죠.
보통 일반 화장품회사 크림은 50ml잖아요.
피지오겔은 혜자중에 혜자네요.

제가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서
차앤박화장품, 이지함화장품. 별거 다써봤는데
겨울에는 이것만큼 순하면서 촉촉하게
잡아주는게 없더라구요.

피지오겔은 피부가 예민하신분들
순하신분들한테 정말 좋아요.

피지오겔은 신생아들도 쓰는 제품이잖아요


피지오겔의 특징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자극이 없습니다.
피지오겔만의 72시간의 보습효과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유지

저자극포뮬라로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을줄임

여드름피부에 사용하기적합한 성분으로 자극적음


복합성피부 2년이상 사용후기
저는 복합성 피부여서
여름에는 기름지고 겨울에는 많이 건조해요.
그래서 피지오겔 DMT크림은 2년째 가을~초봄까지만 사용하고있어요.
겨울에 직장에서 하루종일 히터를 틀고
일을하다보니 피부가 마르고
땡기고 건조함이 정말 심했었고 피부장벽까지
무너짐을 경험했었어요.
그런데 피지오겔DMT바르고 부터
피부장벽이 탄탄해지고 피부속까지 촉촉해져서
지금은 직장에서 매일 하루종일 히터틀고있어도
피부가 당기지않더라구요.
속보습까지 유지시켜줘요.

겨울철 건조한시기에 피지오겔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 써보세요.
피부가 아기피부처럼 자극없이 정말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져요.

이상 내돈내산 피지오겔 DMT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