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이케아 테이블,이케아조명,이케아 그릇 이케아서랍 후기


우리집에서 사용하고있는
이케아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이케아 테이블이에요
이아이는 소파옆에두고
사용하고있는데요
가격은 저렴한데 원목이라그런지.
따듯한느낌을주고 고급스러워요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안에 수납할수있도록
공간이있지만
아무것도 안넣는게제일 예쁜거같아요
너무너무예뻐서
이곳에 간식이나 음식사진올려놓고 찍게되요ㅋㅋ

가성비 갑 이케아테이블




두번째. 스탠드조명이에요
이제품은 켠적은 거의없고
장식품으로 주로 사용했어요
어디에나 잘어울려서
침대옆,거울옆 이리저리 옮기기도해요
거울옆에놓고 사용하고있는데
찰떡이죠?ㅋ



세번째.이케아그릇,잔
올해 밥그릇,국그릇
모든접시류 와인잔
소주잔까지
싹다 이케아로 바꿨어요
3개월정도사용해본결과
너무 튼튼하고 좋아요
전자렌지도 다 돌려도되구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해요
모든식기류 해서 10만원정도
들었어요
가격 대박이죠?^^
그릇제품 만족도가높아서
이케아에 그릇 더 사러가고싶어요
깜빡하고 면기를 안산거있죠ㅜㅜ
면기랑 소스그릇이
더필요한데
코로나가잠잠해지면 가야할듯해서
아직 못가고있어요ㅜㅜ
빨리가고싶다능ㅜㅜ
저는주로 일산이케아를 이용해요
저희집에서 30분밖에안걸리거든요


다섯째. 철제서랍
너무 저렴하고 실용적인 서랍이에요
아들 책상밑에 딱 넣어두니
학용품정리도쉽고 이쁘네요
철제를 직접 접어서 조립해야해요
쉽게 접을수있도록 점선으로
잘려있어서 그부분을 힘껏 구부르면서
접으면되요
조금 힘이들지만
남편이 뚝딱 만들어내더라구요
제가해야했다면 아마 엄청 오래걸렸을거에요.


제가 사용하고있는
이케아제품들
모두 만족하고쓰고있어요
후회한제품이 하나도 없어요
이케아구경가면
늘 시간이 모자르답니다
봐도봐도 재미있는이케아.
먹거리도 싸고 맛있어서 심심할때
가도 좋은거같아요~

이케아제품들은는
인테리어적으로도
실용적으로도
만점인거같아요~~♡♡

이케아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이유가 여기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