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다이어트식단/닭가슴살 브리또/닭가슴살요리/또띠아롤

오늘은 닭가슴살을활용한 요리를 소개해드릴께요.
닭가슴살과 야채를 이용한 또띠아롤인 브리또를
만들어볼께요.




재료
닭가슴살
소금,후추,파슬리가루
또띠아
양배추
파프리카
양파
허니머스터드소스


재료손질

야채
양파는 얇게썰어 물어 담가놓고 매운기를 빼주세요.
파프리카는 길게 썰어주세요.





닭가슴살
저는 노브랜드냉동닭가슴살을 사용했는데요.
냉동이랑 냉장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이 달라요
일단 냉동닭가슴살에 후추, 소금, 파슬리가루를
뿌려주고 170도 15분 뒤집어서 12분 구워주었어요.
더 높은 온도로구우면 좀 겉이 딱딱해지더라구요.




브리또 만들기

랩을 깔고 또띠아를 올려주세요.
또띠아는 전자렌지에 10~20초정도만 돌려주시고
사용하세요.

허니머스타드소스를 또띠아여 골고루
발라주세요.


양배추와 양파를 올려주세요.


파프리카를 올려주세요.
빨간색 색감이 들어가야 잘랐을때 단면이 예쁘므로
빨간색 파프리카를 꼭 넣어주세요.

닭가슴살을 올리고 저는 타르타르소스를
한번더 뿌려주었어요. 마요네즈도 대체가능.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2차소스는 생략하셔도되요.

랩으로 양쪽 끝도 오므려서
잘 마무리해서 붙여주세요.
잘 마무리해서 싸지 않으면 먹을때 많이 불편해요.

유산지로 한번더 싸고 테이핑 해주었어요



브리또 완성!
사선으로 잘라주면 더욱 예뻐요.

먹을땐 이렇게 벗기면서 먹으면되요
손에 묻지않고 흘리지않고 깔끔하게 먹을수있답니다.



닭가슴살 활용하여
건강한 브리또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