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NH투자증권 나무어플 오류 및 지연장애

오늘 나무 어플이
장 개장하자마자 폭주하면서
지연되고 장애가 나타나네요.
입금도 원활하지않고
계좌조회나 주식조회도 되지않고있어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거래량 폭주해서 그런가바요.
나아질까싶어 계속 들락날락하는데
계속그러네요.

고개센터에도 전화해봤는데
먹통입니다.
연결중 계속 지혼자 끊겨버립니다.
고객센터 연락 해봤자 고객 핸드폰기기가 문제거나
네트워크 환경때문에 그런거라고 분명 탓할거에요.

진짜 짜증나네요.
매수타이밍 다놓치고 가격은 계속 오르네요.
삼성전자, 현대차, 삼성sdi 날아가겠어요.


언제쯤 정상화가 되려나...
한투는 전혀 이런현상이 안나타나더라구요.
다른 증권사로 갈아타야할까바요...

한시간 전쯤보단 지금 조금 나아졌네요.